전라남도여수시
여수시노인복지관, '띠앗노인대학 발표회' 성황리 종료
AI 요약여수시노인복지관에서 '띠앗노인대학 발표회'가 개최돼 노인대학생 100여 명이 1년간 배운 내용을 발표했다. 김영숙 관장은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고, 참석자들은 노인들의 능력과 가능성에 대해 새롭게 인식했다.

여수시노인복지관(관장 김영숙)은 지난 12월 12일 '띠앗노인대학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에는 노인대학생 100여 명이 참석해 1년간 배운 내용을 발표했다.
김영숙 관장은 "노인대학생들이 1년간 열심히 공부한 성과를 발표하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발표회에서는 노인대학생들이 역사, 문화, 건강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발표했다. 참석자들은 노인대학생들의 열정적인 발표에 감동을 받았고, 노인들의 능력과 가능성에 대해 새롭게 인식했다.
김영숙 관장은 "노인대학생들이 1년간 열심히 공부한 성과를 발표하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발표회에서는 노인대학생들이 역사, 문화, 건강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발표했다. 참석자들은 노인대학생들의 열정적인 발표에 감동을 받았고, 노인들의 능력과 가능성에 대해 새롭게 인식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