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여수시
여수시, 자원봉사주간 '나만의 컵 만들기' 힐링캠프 진행
AI 요약여수시가 자원봉사주간을 맞아 '나만의 컵 만들기'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시민 30여 명이 참여해 도자기 예술가의 지도를 받아 자신만의 컵을 만들었다. 참가자들은 이 과정을 통해 힐링과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여수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시민의 복지 증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여수시(시장 김충섭)는 자원봉사주간을 맞아 '나만의 컵 만들기' 힐링캠프를 진행했다.
지난 12월 12일 여수시청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시민 3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도자기 예술가의 지도를 받아 자신만의 컵을 만들었다.
김충섭 시장은 "이번 힐링캠프를 통해 시민들이 힐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컵을 만드는 과정이 매우 즐거웠다"며 "스트레스를 풀고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수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시민의 복지 증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지난 12월 12일 여수시청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시민 3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도자기 예술가의 지도를 받아 자신만의 컵을 만들었다.
김충섭 시장은 "이번 힐링캠프를 통해 시민들이 힐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컵을 만드는 과정이 매우 즐거웠다"며 "스트레스를 풀고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수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시민의 복지 증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