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제천시
제천장애인종합복지관 박정희 자원봉사자,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AI 요약제천장애인종합복지관 박정희 봉사자가 25년 8개월간의 장애인 급식소 배식봉사 활동으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제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 박정희(여, 89세)가 제19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24년 우수 사회복지자원봉사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박정희 봉사자는 자원봉사단체 문수회를 창설하여 1998년부터 25년 8개월 동안 제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 급식소에서 정기적인 배식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총 631회, 2,510시간에 달하는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복지 증진에 기여했다.
박정희 봉사자는 "오랜 시간 봉사활동에 참여한 모든 자원봉사자들과 수상의 영광을 함께 나누겠다"며 "앞으로 더 많은 봉사활동을 위한 부처님의 은덕이라고 생각하고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