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시
'공정무역으로 힐링하다' 광명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힐링워크숍 실시
AI 요약광명시가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광명 공정여행'을 주제로 한 힐링워크숍을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광명의 역사, 문화, 예술을 체험하고 지역사회 이해와 지속가능한 지역발전에 대해 고민했다.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지난 3일과 11일 총 2회에 걸쳐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대상 힐링워크숍을 실시했다.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근무하는 민간 사회복지 업무 담당자 70명이 참여한 이번 워크숍은 광명의 역사, 문화, 예술을 체험하는 '광명 공정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광명 공정무역 커피 이야기, 광명동굴 이야기, 사회적기업과 함께하는 나무와 숲 이야기, 목공체험, 비밀스러운 선물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역사회를 이해하고 지속가능한 지역발전을 고민했다.
박준용 복지정책과장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이번 워크숍이 소통과 다독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