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구리시
구리시 동구동, 백미 150포 전달받아 취약계층 지원
AI 요약구리시 동구동이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으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백미 150포를 전달받았다. 사랑나눔단은 매년 다양한 사랑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기탁은 동절기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것이다. 동구동은 기탁된 백미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전달하고, 겨울 한파 대비 취약계층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구리시 동구동(동장 김건영)은 지난 11일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이사장 이석우)으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백미(10kg) 150포를 전달받았다.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은 매년 명절맞이 과일 후원, 사랑의 김장 김치 후원, 어린이날 맞이 지역아동센터 아동 선물 후원 등 다양한 사랑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석우 이사장은 "동절기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건영 동구동장은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백미는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구동은 겨울 한파를 대비하여 "2024~2025년 동구동 따뜻한 겨울나기 추진 계획"을 수립하여 난방용품 및 생필품 후원 릴레이를 진행하는 등 취약계층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은 매년 명절맞이 과일 후원, 사랑의 김장 김치 후원, 어린이날 맞이 지역아동센터 아동 선물 후원 등 다양한 사랑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석우 이사장은 "동절기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건영 동구동장은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백미는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구동은 겨울 한파를 대비하여 "2024~2025년 동구동 따뜻한 겨울나기 추진 계획"을 수립하여 난방용품 및 생필품 후원 릴레이를 진행하는 등 취약계층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