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시
안성시장애인복지관에 장애인 이동권 증진 차량 지원
AI 요약안성시장애인복지관이 ㈜진원푸드의 후원으로 장애인 이동권 증진 차량을 구입했다. ㈜진원푸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장애인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차량 후원으로 이동 서비스가 더욱 효율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은 지난 12월 10일, ㈜진원푸드(공동대표 장진철, 장원종)에서 후원받은 기금으로 장애인의 이동권 증진을 위한 차량을 구입했다.
㈜진원푸드의 장진철, 장원종 공동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후원을 통해 장애인 복지 향상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김덕수 관장은 "이번 차량 후원을 통해 복지관의 이동 서비스가 더욱 효율적이고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진원푸드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진원푸드는 2022년 8월부터 안성시장애인복지관에 매월 100만원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으며, 2023년 1월 5일에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안성시 장애인 및 가족의 복지 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진원푸드의 장진철, 장원종 공동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후원을 통해 장애인 복지 향상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김덕수 관장은 "이번 차량 후원을 통해 복지관의 이동 서비스가 더욱 효율적이고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진원푸드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진원푸드는 2022년 8월부터 안성시장애인복지관에 매월 100만원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으며, 2023년 1월 5일에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안성시 장애인 및 가족의 복지 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