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시
광명4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12월 16일 업무 개시
AI 요약광명4동 행정복지센터가 12월 16일부터 신청사에서 업무를 시작한다. 신청사는 주민편의를 위한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최옥남 동장은 주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 광명4동 행정복지센터가 오는 12월 16일부터 신청사에서 업무를 시작한다.
신청사는 광명11구역 주택 재개발 정비사업에 따라 오리로975번길 9-1로 이전했다.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으며, 지상 1층에는 주차장, 2층에는 민원실이 마련됐다. 3층부터 5층에는 다목적실, 강의실, 회의실, 옥상 야외 쉼터 등 주민편의를 위한 다양한 공간이 마련됐다.
최옥남 동장은 "새로운 청사에서 주민들에게 더 쾌적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신청사 이전 운영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