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주시
여주도시공사 직원, 이웃돕기 쌀국수 30박스 기탁
AI 요약여주도시공사 직원들이 이웃사랑의 정성으로 강천면에 쌀국수 30박스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과 봉사의 일환으로, 지역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루어졌다.

여주도시공사 직원 이주환, 유석현, 조웅, 이환교씨가 지난 11일 강천면에 쌀국수 30박스(66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이웃사랑의 정성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루어졌다. 여주도시공사 직원들은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식품 및 연탄 기탁, 전달 봉사 등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환교씨는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지역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배인수 강천면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탁해주신 여주도시공사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웃사랑의 기탁으로 강천면에 온정이 가득한 것 같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