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주시
여주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행사 개최
AI 요약여주시노인복지관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위한 감사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표창장 수여와 시장의 감사 인사가 있었으며, 복지관 관계자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헌신에 감사를 표했다.

여주시노인복지관은 지난 12월 10일 에스컨벤션웨딩에서 '아름다운 인연'이란 주제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감사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과 어르신 복지를 위해 힘써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들의 헌신과 노고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복지관 발전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자원봉사자,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사회를 얼마나 더 빛나게 하는지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함께 손잡고 어르신들이 더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계속 나아가자"고 전했다.
여주시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오늘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분들께 작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자원봉사자와 헌신 덕분에 어르신들의 삶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과 어르신 복지를 위해 힘써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들의 헌신과 노고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복지관 발전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자원봉사자,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사회를 얼마나 더 빛나게 하는지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함께 손잡고 어르신들이 더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계속 나아가자"고 전했다.
여주시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오늘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분들께 작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자원봉사자와 헌신 덕분에 어르신들의 삶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