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시
안성시국민체육센터, 대한적십자사 인명구조요원 신규과정 17명 자격 취득
AI 요약안성시국민체육센터가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명구조요원 교육과정을 실시한 결과, 17명이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 교육은 시민들의 수상활동 안전성 향상과 인명구조능력 배양을 목표로 진행됐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산하 안성시국민체육센터는 대한적십자사 충청남도지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명구조요원 교육과정을 실시했다. 이 과정에서 21명이 참여했고, 17명이 대한적십자 인명구조요원 검정에 합격해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번 교육은 시민들의 수상활동 안전성 향상과 인명구조능력 배양을 목표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수영이 아닌 자격취득과 일자리 연계까지 이어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수영장 이용회원들의 능력향상과 수상안전 전문 인력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시민들의 수상활동 안전성 향상과 인명구조능력 배양을 목표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수영이 아닌 자격취득과 일자리 연계까지 이어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수영장 이용회원들의 능력향상과 수상안전 전문 인력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