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시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가족봉사단 19기 활동 평가회 진행
AI 요약안성시자원봉사센터 가족봉사단 19기가 제로웨이스트 활동 평가회를 개최했다. 평가회에서는 6회기 활동의 성과를 공유하고 개선 사항을 논의했다. 봉사단원들은 환경 보호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7일, '가족봉사단 19기 활동 평가회'를 진행했다. 이번 평가회는 4월부터 매월 1회씩 진행된 6회기의 제로웨이스트 활동을 되돌아보며 그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평가회에는 가족 10가구, 총 31명이 참석해 봉사단 활동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나눴다.
19기 가족봉사단은 제로웨이스트를 주제로 담배꽁초 불법투기 자제 캠페인, 사라진 꿀벌을 되찾기 위한 게릴라 가드닝, 설거지바·밀랍랩 만들기 등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보호 활동을 기획하고 참여했다. 이들은 평가회에서 활동의 성과를 나누고, 향후 개선 사항도 논의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봉사단원들의 피드백을 통해 제로웨이스트 활동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우리 센터는 앞으로도 사회 문제에 폭넓게 관심갖고 미래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세상 만들기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족봉사단원들은 이번 평가회를 통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고 전했다.
19기 가족봉사단은 제로웨이스트를 주제로 담배꽁초 불법투기 자제 캠페인, 사라진 꿀벌을 되찾기 위한 게릴라 가드닝, 설거지바·밀랍랩 만들기 등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보호 활동을 기획하고 참여했다. 이들은 평가회에서 활동의 성과를 나누고, 향후 개선 사항도 논의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봉사단원들의 피드백을 통해 제로웨이스트 활동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우리 센터는 앞으로도 사회 문제에 폭넓게 관심갖고 미래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세상 만들기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족봉사단원들은 이번 평가회를 통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