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여수시
여수시, 섬박람회 앞두고 위생단체협의회와 간담회 가져
AI 요약여수시는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위생단체협의회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숙박·음식 분야 연계사업 보고, 건의 사항 수렴, 관광객 체류를 위한 민관 협력 방안 모색 등이 논의되었다.

여수시는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세부 사항 조율을 위해 여수시위생단체협의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최정기 부시장, 이부규 여수시위생단체협의회장, 공중식품위생단체 지부장, 시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섬박람회가 640여 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숙박·음식 분야 연계사업을 보고하고 건의 사항을 수렴했다. 또한 관광객 체류를 위한 민관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최정기 부시장은 "성공적인 섬박람회를 위해 기관 간 상호협력이 중요하다"며 "시민 공감을 위한 소통에 위생단체협의회가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는 섬박람회가 640여 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숙박·음식 분야 연계사업을 보고하고 건의 사항을 수렴했다. 또한 관광객 체류를 위한 민관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최정기 부시장은 "성공적인 섬박람회를 위해 기관 간 상호협력이 중요하다"며 "시민 공감을 위한 소통에 위생단체협의회가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