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시
안성시자원봉사센터 -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아침밥 먹기 캠페인 업무협약
AI 요약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가 안성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아침밥 먹기 캠페인 참여, 지역쌀 소비 확대, 양 기관 협력 강화 등을 목적으로 한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는 지난 5일 아침밥 먹기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안성쌀 소비촉진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협약서에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 참여, 지역쌀 소비 확대, 양 기관 협력 강화 등의 내용이 담겼다.
김형수 NH농협 안성시지부장은 "쌀은 한민족의 주식이자 농업의 근간으로 반드시 지켜야 할 산업"이라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안성시민들에게 쌀에 대한 인식 전환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려운 농가의 소득 증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이라며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우리쌀 소비촉진 운동에 적극 홍보하고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성쌀 소비촉진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협약서에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 참여, 지역쌀 소비 확대, 양 기관 협력 강화 등의 내용이 담겼다.
김형수 NH농협 안성시지부장은 "쌀은 한민족의 주식이자 농업의 근간으로 반드시 지켜야 할 산업"이라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안성시민들에게 쌀에 대한 인식 전환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려운 농가의 소득 증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이라며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우리쌀 소비촉진 운동에 적극 홍보하고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