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시
안성미디어센터, 2024 성과공유회 <있고, 잇-다> 개최
AI 요약안성미디어센터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성과공유회 '있고, 잇-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민 작품 전시회,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 미디어 페스티벌을 통해 안성미디어센터의 성과를 공유하고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안성미디어센터가 2024년 성과공유회 '있고, 잇-다'를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안성맞춤아트홀 1층 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민 작품 전시회,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 미디어 페스티벌 등을 통해 안성미디어센터의 성과를 공유하고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시민 작품 전시회
* 기간: 12월 5일 ~ 7일
* 내용: 안성미디어센터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시민들의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오브제 프로젝션 맵핑, AI 영상 콘텐츠, 사운드 작품 등 전시미디어 페스티벌 및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
* 기간: 12월 7일
* 내용:
* 미디어 페스티벌: 안성미디어센터의 성과 공유, 프로젝션 맵핑과 무용 공연, 청소년 미디어 동아리 공연
*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 '소리나는 작품 만들기'를 통해 시민들의 전시형 미디어 경험 제공
안성미디어센터장은 "안성시민들과 함께 미디어센터의 성과를 공유하고 사업을 돌아보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의미 있는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민 작품 전시회,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 미디어 페스티벌 등을 통해 안성미디어센터의 성과를 공유하고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시민 작품 전시회
* 기간: 12월 5일 ~ 7일
* 내용: 안성미디어센터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시민들의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오브제 프로젝션 맵핑, AI 영상 콘텐츠, 사운드 작품 등 전시미디어 페스티벌 및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
* 기간: 12월 7일
* 내용:
* 미디어 페스티벌: 안성미디어센터의 성과 공유, 프로젝션 맵핑과 무용 공연, 청소년 미디어 동아리 공연
*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 '소리나는 작품 만들기'를 통해 시민들의 전시형 미디어 경험 제공
안성미디어센터장은 "안성시민들과 함께 미디어센터의 성과를 공유하고 사업을 돌아보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의미 있는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