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시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실시
AI 요약안성1동 새마을부녀회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김장배추를 수확하고 김장을 담갔으며, 담가진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 95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순자)는 지난 3일 안성1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지난 9월부터 직접 재배한 김장배추를 수확하고 재료를 손질한 후 김장을 담갔다. 올해는 폭염과 폭설로 배추 재배와 수확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회원들의 봉사정신으로 극복했다.
담가진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 95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순자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 총회장은 "일기가 불순했지만 회원들의 봉사정신으로 김장 담그는 어려움을 극복했다"고 말했다.
허지욱 안성1동장은 "폭설 날씨에도 김장 재료를 손질하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의 모습에 감동했다"며 "겨울철 소외계층을 살펴보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