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주시
G한우회 여주지회·여주축산업협동조합, 소외계층에 소고기·백미 기탁
AI 요약G한우회 여주지회와 여주축산업협동조합이 소외계층을 위해 소고기와 백미를 기탁했다. 이들은 매년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G한우회 여주지회(회장 이대균)와 여주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조창준)이 지난 12월 2일 강천면을 방문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소고기와 백미를 기탁했다.
G한우회는 250만원 상당의 소고기를, 여주축산업협동조합은 250kg(100만원 상당)의 백미를 기탁했다. 이들은 매년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대균 G한우회 여주지회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아 소고기를 기증했다.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배인수 강천면장은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신 G한우회 여주지회 회원분들과 여주축산업협동조합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기탁한 성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G한우회는 250만원 상당의 소고기를, 여주축산업협동조합은 250kg(100만원 상당)의 백미를 기탁했다. 이들은 매년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대균 G한우회 여주지회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아 소고기를 기증했다.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배인수 강천면장은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신 G한우회 여주지회 회원분들과 여주축산업협동조합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기탁한 성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