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주시
산북면 주민자치회, 제4회 주민총회 개최
AI 요약여주 산북면 주민자치회가 '2024년 제4회 산북면 주민총회'를 개최하고, 2025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으로 '품실 자연마켓'을 선정했다. 또한 동아리 프로그램 발표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재능을 선보였다.

여주시 산북면 주민자치회(회장 김은섭)는 지난 12월 14일 산북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2024년 제4회 산북면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는 조정아 여주부시장, 산북면 기관단체장, 주민자치위원, 각 읍면동 주민자치위원회장 등이 참석했다.
총회에서는 기념사와 축사,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지난 1년간의 주민자치회 운영 보고, 내년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 안건 설명 및 주민투표 결과발표, 사업선정서 수여, 동아리 프로그램 발표회, 외부 공연이 진행됐다.
주민투표 결과, 산북면 2025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으로 '품실 자연마켓'이 선정됐다.
이어서 동아리 프로그램 발표회가 열렸고, 라인대스, 기타, 웰빙댄스, 동화구연팀 등 5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공연을 선보였다.
총회에는 조정아 여주부시장, 산북면 기관단체장, 주민자치위원, 각 읍면동 주민자치위원회장 등이 참석했다.
총회에서는 기념사와 축사,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지난 1년간의 주민자치회 운영 보고, 내년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 안건 설명 및 주민투표 결과발표, 사업선정서 수여, 동아리 프로그램 발표회, 외부 공연이 진행됐다.
주민투표 결과, 산북면 2025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으로 '품실 자연마켓'이 선정됐다.
이어서 동아리 프로그램 발표회가 열렸고, 라인대스, 기타, 웰빙댄스, 동화구연팀 등 5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공연을 선보였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