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주시
여주시, 재가노인지원서비스 합동 성과보고회 개최
AI 요약여주시는 재가노인지원서비스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합동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성과보고회에서는 유공자 표창, 사업현황 보고, 활동영상 상영 등이 진행됐으며, 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를 전달했다.

여주시는 지난 29일 '2024년 재가노인지원센터 합동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에는 재가노인지원서비스 수행기관 4개소의 150명이 참석했다.
성과보고회에서는 유공자 표창, 사업현황 및 실적보고, 활동영상 상영 등이 진행됐다. 또한 봉사자, 후원자, 관계자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했다.
류성수 여주시재가노인지원센터 실무협의회 협회장은 "이번 성과보고회를 계기로 여주지역 재가노인지원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과 사업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