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
동두천시, 시각장애인 복지 대회 개최
AI 요약동두천시는 시각장애인의 권리 보장과 복지 증진을 위해 시각장애인 복지 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시각장애인, 가족,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동두천시장은 장애인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사)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동두천시지회(지회장 김남일)는 지난 29일 관내 식당에서 제45회 흰 지팡이의 날, 제98주년 점자의 날을 기념하여 「2024년 동두천시 시각장애인 복지 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지회 회원 및 가족, 인근 지역 협회 관계자, 자원봉사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동두천시장 박형덕은 축사에서 "흰 지팡이는 시각장애인에게 세상을 향한 용기 있는 발걸음"이라며 "장애인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동두천시는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남일 지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시각장애인의 이동권과 사회적 참여 중요성이 더욱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며 "동두천시 지회는 시각장애인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는 지회 회원 및 가족, 인근 지역 협회 관계자, 자원봉사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동두천시장 박형덕은 축사에서 "흰 지팡이는 시각장애인에게 세상을 향한 용기 있는 발걸음"이라며 "장애인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동두천시는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남일 지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시각장애인의 이동권과 사회적 참여 중요성이 더욱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며 "동두천시 지회는 시각장애인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