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주시
여주시 녹색어머니연합회, 감사의 날 행사 개최
AI 요약여주시 녹색어머니연합회가 어린이 안전 등굣길 봉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녹색어머니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여주시 녹색어머니연합회(회장 홍성애)는 지난 11월 29일 여주시 명성황후생가 문예관에서 제4회 여주녹색어머니연합회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어린이의 안전한 등굣길을 위해 봉사한 녹색어머니회원과 봉사자를 초대하여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충우 여주시장, 박은영 여주자원봉사센터장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연합회장 기념사, 내빈 격려사, 감사장 수여, 녹색어머니회 활동 영상 시청, 경품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충우 시장은 격려사에서 "올 한 해 아이들이 무사히 등하교 할 수 있도록 봉사해 주신 녹색어머니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여주시는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도로 및 시설물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불편한 점이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으면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어린이의 안전한 등굣길을 위해 봉사한 녹색어머니회원과 봉사자를 초대하여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충우 여주시장, 박은영 여주자원봉사센터장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연합회장 기념사, 내빈 격려사, 감사장 수여, 녹색어머니회 활동 영상 시청, 경품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충우 시장은 격려사에서 "올 한 해 아이들이 무사히 등하교 할 수 있도록 봉사해 주신 녹색어머니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여주시는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도로 및 시설물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불편한 점이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으면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