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여수시
여수광양항만공사, '사랑을 담아 마음을 나누는 김장 나눔' 진행
AI 요약여수광양항만공사가 전남사회적경제유통지원센터, 돌산연합청년회와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 170상자를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했다. 여수광양항만공사는 ESG 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는 전남사회적경제유통지원센터(센터장 선복섭), 돌산연합청년회(회장 류경석)와 협력하여 지난달 29일 돌산읍사무소 구 동헌 뜰에서 '사랑을 담아 마음을 나누는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5kg) 170상자를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했다.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은 "ESG 경영을 실천하여 환경과 사회적 의무를 이행하며 장기적인 발전을 추구하겠다"며 "사회적기업 및 취약계층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남기복 돌산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웃들이 사랑의 김치를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5kg) 170상자를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했다.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은 "ESG 경영을 실천하여 환경과 사회적 의무를 이행하며 장기적인 발전을 추구하겠다"며 "사회적기업 및 취약계층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남기복 돌산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웃들이 사랑의 김치를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