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시
광명시, 2024년 경기도 시군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AI 요약광명시가 경기도 시군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광명시는 102개 지표에서 최고 등급을 받아 101.1점을 획득했다. 시민의 삶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지표들이 모두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경기도 주관 2024년 시군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광명시는 그룹 내 4위, 전체 8위를 달성해 기관 표창과 재정 인센티브 1억 원을 받게 됐다.
이번 평가는 총 104개 지표로 이뤄졌으며, 광명시는 102개 지표에서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받고 가산점까지 더한 101.1점을 획득했다. 특히 시민의 삶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지표들이 모두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최고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모든 공직자들의 열정과 헌신이 이번 성과를 가능하게 했다"고 말했다.
이번 평가는 총 104개 지표로 이뤄졌으며, 광명시는 102개 지표에서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받고 가산점까지 더한 101.1점을 획득했다. 특히 시민의 삶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지표들이 모두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최고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모든 공직자들의 열정과 헌신이 이번 성과를 가능하게 했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