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장흥군
장흥 유치면 새마을부녀회, 동절기 성금 기탁
AI 요약장흥군 유치면 새마을부녀회가 동절기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하여 각 경로당에 라면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새마을부녀회원들이 모은 것으로,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주고 지역 사회를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장흥군 유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안경아, 문상희)는 28일 유치면새마을부녀회(회장 현화자)에 동절기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유치면이장회의에서 기탁되었으며, 새마을부녀회원들이 모은 것으로, 각 경로당에 라면을 구입하여 전달했다.
현화자 회장은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주고, 유치면을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기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고 말했다.
안경아 공동위원장(유치면장)은 "새마을부녀회의 봉사와 이웃돕기에 감사하며,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나눔문화를 활성화하겠다"고 화답했다.
유치면새마을부녀회는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지사의 지원으로 표고고추장을 담가 경로당과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반찬지원사업과 면민 식사 제공 등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이 성금은 유치면이장회의에서 기탁되었으며, 새마을부녀회원들이 모은 것으로, 각 경로당에 라면을 구입하여 전달했다.
현화자 회장은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주고, 유치면을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기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고 말했다.
안경아 공동위원장(유치면장)은 "새마을부녀회의 봉사와 이웃돕기에 감사하며,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나눔문화를 활성화하겠다"고 화답했다.
유치면새마을부녀회는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지사의 지원으로 표고고추장을 담가 경로당과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반찬지원사업과 면민 식사 제공 등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