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장흥군
제40기 장흥군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3,392명 졸업생 배출
AI 요약장흥군지회 노인대학 졸업식에서 67명이 졸업했다. 개근상, 공로상, 봉사상 등이 수여되었고, 졸업생들은 노후생활과 지역발전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대한노인회 장흥군지회는 11월 27일 장흥 노인복지관에서 '제40기 대한노인회 장흥군지회 부설 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김성 장흥군수, 김정오 대한노인회장흥군지회장, 노인회 임원 및 분회장 등이 참석한 이번 졸업식에서 총 67명(남 34명, 여 33명)이 졸업했다.
부지런히 수업에 임한 26명의 학생에게 개근상이 수여되었고, 공로상(4명), 봉사상(9명), 만학상(1명) 등의 상도 수여되었다.
김재중 학장은 "졸업생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며 "노인대학에서 익힌 지식으로 행복한 노후생활을 영위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 군수는 "졸업식이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발전에 기여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올해까지 노인대학 졸업생은 총 3,392명을 배출했으며, 지역 노인들에게 평생학습과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 장흥군수, 김정오 대한노인회장흥군지회장, 노인회 임원 및 분회장 등이 참석한 이번 졸업식에서 총 67명(남 34명, 여 33명)이 졸업했다.
부지런히 수업에 임한 26명의 학생에게 개근상이 수여되었고, 공로상(4명), 봉사상(9명), 만학상(1명) 등의 상도 수여되었다.
김재중 학장은 "졸업생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며 "노인대학에서 익힌 지식으로 행복한 노후생활을 영위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 군수는 "졸업식이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발전에 기여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올해까지 노인대학 졸업생은 총 3,392명을 배출했으며, 지역 노인들에게 평생학습과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