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여수시
여수시, 폐기물처리시설 운영 실태평가 ‘우수기관’ 선정
AI 요약여수시 음식물자원화시설이 환경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 시설은 음식물류 폐기물을 퇴비화 방식으로 처리하며 운영 효율성과 재활용률 향상에 기여했다.

여수시 음식물자원화시설이 환경부 주관 '폐기물처리시설 설치·운영 실태평가' 음식물류 폐기물처리시설 부문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전국 655개 폐기물처리시설을 대상으로 시설 운영실적을 검증하고 현장 확인을 통해 조사·분석한 것으로, 폐기물 처리 과정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지속 가능한 관리체계 확립을 위해 마련됐다.
여수시 음식물자원화시설은 관내에서 수거된 음식물류 폐기물을 퇴비화 방식으로 처리하며 시설 운영 효율성과 재활용률 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평가는 전국 655개 폐기물처리시설을 대상으로 시설 운영실적을 검증하고 현장 확인을 통해 조사·분석한 것으로, 폐기물 처리 과정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지속 가능한 관리체계 확립을 위해 마련됐다.
여수시 음식물자원화시설은 관내에서 수거된 음식물류 폐기물을 퇴비화 방식으로 처리하며 시설 운영 효율성과 재활용률 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