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주시
여주시, 경기도 사과·배 품평회 '대상' 수상
AI 요약여주시가 경기도 사과·배 품평회에서 배 부문 대상과 사과 부문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품평회는 과일의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수상자를 선정했다. 여주시는 농업인의 고품질 과일 생산을 지원하여 농가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여주시가 경기도농업기술원 주관으로 열린 경기도 사과·배 품평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배 부문에서는 가남읍 고남종 농업인이 대상을 수상했고, 사과 부문에서는 대신면 곽윤호 농업인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품평회는 당도, 과중 등의 계측심사와 모양, 착색, 식미 등의 달관심사를 거쳐 수상자가 결정되었다.
서만용 소득기술팀장은 "어려운 기상환경에도 불구하고 과수농가들이 사과와 배의 우수한 품질을 증명했다"고 말했다.
전창현 기술보급과장은 "농업인이 고품질의 사과와 배를 생산하여 농가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배 부문에서는 가남읍 고남종 농업인이 대상을 수상했고, 사과 부문에서는 대신면 곽윤호 농업인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품평회는 당도, 과중 등의 계측심사와 모양, 착색, 식미 등의 달관심사를 거쳐 수상자가 결정되었다.
서만용 소득기술팀장은 "어려운 기상환경에도 불구하고 과수농가들이 사과와 배의 우수한 품질을 증명했다"고 말했다.
전창현 기술보급과장은 "농업인이 고품질의 사과와 배를 생산하여 농가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