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정읍시
정읍시 내장상동 공유냉장고에 라면 기탁
AI 요약(유)기분좋게가 정읍시 내장상동 공유냉장고에 라면 10박스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것으로, (유)기분좋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사회적 기업 (유)기분좋게가 지난 27일 정읍시 내장상동 공유냉장고에 라면 10박스(25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2020년부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온 (유)기분좋게가 올해 내장상동으로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고자 마련한 것이다.
이육범 (유)기분좋게 대표이사는 "행복나눔 공유냉장고를 이용하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주 내장상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담긴 라면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라면은 공유냉장고를 이용하는 내장상동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