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구리시
구리시, 아동·청소년 스마트 헬스케어 시상식 개최
AI 요약구리시가 구리중학교와 협력하여 아동·청소년 스마트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125명이 참여하고 63%의 달성률을 보였으며, 교육 만족도는 95.1%로 나타났다. 우수참여학생과 우수 학급에 운동 물품이 수여되었고, 시장은 학생들의 건강생활실천 습관 형성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구리시는 구리중학교와 협력하여 1학년 57명을 대상으로 6개월간 모바일 걷기 앱을 이용한 건강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청소년 스마트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에는 커뮤니티 개설, 월 2회 걷기 건강 콘텐츠 제공, 보건소 전문인력 대면 보건교육 등이 포함되었다.
총 12회 운영된 모바일 걷기 챌린지에 125명이 참여하여 63%의 달성률을 보였고, 교육 만족도는 95.1%로 나타났다.
수료식에서는 우수참여학생과 우수 학급인 1학년 2반에 운동 물품이 수여되었다.
김시율 우수 학급 대표는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건강생활실천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학교 운영진의 협조에 감사를 표하고, 학생들의 건강생활실천 습관 형성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에는 커뮤니티 개설, 월 2회 걷기 건강 콘텐츠 제공, 보건소 전문인력 대면 보건교육 등이 포함되었다.
총 12회 운영된 모바일 걷기 챌린지에 125명이 참여하여 63%의 달성률을 보였고, 교육 만족도는 95.1%로 나타났다.
수료식에서는 우수참여학생과 우수 학급인 1학년 2반에 운동 물품이 수여되었다.
김시율 우수 학급 대표는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건강생활실천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학교 운영진의 협조에 감사를 표하고, 학생들의 건강생활실천 습관 형성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