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제천시
제천시 봉양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실시
AI 요약제천시 봉양읍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저소득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백미 65포를 기탁했다. 기탁된 물품은 회원들의 후원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위원회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봉양읍장은 바르게살기위원회의 이웃사랑 실천에 감사를 표하고, 기탁된 백미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제천시 봉양읍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남수동)는 지난 26일 봉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백미(10kg) 65포를 기탁했다.
기탁된 물품은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후원금으로 마련한 것이다.
남수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은 "관내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며,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정상진 봉양읍장은 "매년 관내 지역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 하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기탁된 물품은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후원금으로 마련한 것이다.
남수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은 "관내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며,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정상진 봉양읍장은 "매년 관내 지역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 하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