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정부
의정부시, 한국엔젤투자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AI 요약의정부시와 한국엔젤투자협회가 엔젤투자 및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엔젤투자자 양성, 창업기업 육성, 기반시설 연계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1월 26일 한국엔젤투자협회(회장 고영하)와 '엔젤투자 및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엔젤투자협회는 중소벤처기업부의 허가를 받아 2012년 설립된 기관으로, 엔젤투자자들의 육성 및 투자자와 창업기업 간 네트워크 구축 등 엔젤투자의 저변 확대를 통한 선순환 벤처투자 생태계를 조성해 온 기관이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다음과 같은 협력을 추진한다.
* 의정부시 엔젤투자 및 창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
* 창업기업 육성 및 창업 관련 프로그램 지원
* 엔젤투자 및 창업 관련 기반시설(인프라) 연계 추진
특히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 내 엔젤투자자 양성 및 우수 창업기업의 발굴‧육성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동근 시장은 "이번 엔젤투자협회와의 협약이 의정부시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에 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우수 창업기업의 발굴과 적극적인 지원 정책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다음과 같은 협력을 추진한다.
* 의정부시 엔젤투자 및 창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
* 창업기업 육성 및 창업 관련 프로그램 지원
* 엔젤투자 및 창업 관련 기반시설(인프라) 연계 추진
특히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 내 엔젤투자자 양성 및 우수 창업기업의 발굴‧육성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동근 시장은 "이번 엔젤투자협회와의 협약이 의정부시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에 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우수 창업기업의 발굴과 적극적인 지원 정책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