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
동두천 다우리협동조합, 광암·탑동 환경정화 실시
AI 요약동두천시 다우리협동조합이 불현동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조합원 30여 명이 참여해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했으며, 박형덕 시장은 참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협동조합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동두천시 다우리협동조합(대표 이학훈)은 24일 불현동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조합원 3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활동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광암동과 탑동동 일대 8개 통을 구역별로 나누어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여러분의 작은 실천이 마을을 더 깨끗하고 아름답게 만든다"며 "추운 날씨에도 더 나은 마을을 위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격려했다.
이학훈 협동조합 대표는 "앞으로도 환경정화를 비롯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며 "협동조합 회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