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전주시
전주시민오케스트라, 겨울 정취 담은 연주회 마련
AI 요약전주시민오케스트라가 12월 1일 제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연주회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전주시민오케스트라(단장 김영수)가 오는 12월 1일 제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시민과 공무원 단원 53명이 함께하는 비영리 오케스트라인 전주시민오케스트라가 마련한다. 김영수 단장은 "겨울의 정취를 담은 다양한 곡목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연주회는 오후 7시 전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입장은 무료이며, 예약은 전주시민오케스트라 홈페이지(www.jjco.or.kr)에서 가능하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