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당진시
당진시, 반려동물 놀이터 개장 기념 개관식 개최
AI 요약당진시가 고대면에 반려동물 놀이터를 개장했다. 놀이터는 중소형견과 대형견 운동장을 분리했으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당진시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행복한 반려 문화 조성과 관련 인프라 확충에 노력할 계획이다.

당진시는 지난 23일 고대면 진관리에 5,022㎡ 규모의 반려동물 놀이터를 개장했다. 개관식에는 오성환 당진시장, 김남식 당진수의사협회 회장, 박소라 세한대학교 반려동물관리학과 학장 등이 참석했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시민 500여 명이 축하했다. 놀이터는 체고에 따라 중소형견과 대형견 운동장을 분리했으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동절기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