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주시
여주시, 일상 속 '함께하는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실시
AI 요약여주시가 5일장에서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을 실시해 시민들의 인식을 높였다. 캠페인에서는 일회용 비닐봉지 대신 장바구니 사용을 독려하고 탄소중립 포인트 제도를 안내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시민들의 일상 속 작은 생활방식이 탄소중립 달성에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여주시 환경과는 지난 11월 20일 여주 5일장에서 "탄탄여주! 함께하는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캠페인은 시민들의 탄소중립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일회용 비닐봉지 대신 장바구니 사용을 독려하고 탄소중립 포인트 제도를 안내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시민들의 일상 속 작은 생활방식이 진정한 '탄탄여주'를 이끌어 갈 수 있다"며 "환경과에서도 기후 위기 극복과 2050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검토·발굴하겠다"고 밝혔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시민들의 일상 속 작은 생활방식이 진정한 '탄탄여주'를 이끌어 갈 수 있다"며 "환경과에서도 기후 위기 극복과 2050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검토·발굴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