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당진시
당진시 4-H 과제발표회 성황리 개최
AI 요약당진시 4-H 과제발표회가 개최되어 4-H회원들이 1년 동안의 활동 성과를 공유했다. 행사에서는 농산물 전시, 체험부스 운영, 사물놀이 공연 등이 진행됐다. 우수 지도교사에게는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상이 수여됐다.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4-H회원 2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진시 4-H 과제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과제발표회는 4-H회원들이 1년 동안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농업기술센터 농원관에서 진행됐다. 4-H연합회, 4-H본부, 관내 초중고 16개 학교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행사에서는 학교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과 4-H 회원들의 과제 활동, 봉사활동 성과를 화판 형태로 전시했다. 또한 상록초등학교는 나뭇잎 손수건 만들기 체험부스를 운영했고, 합덕제철고등학교는 사물놀이 공연을 선보였다.
학교 4-H회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지도교사 3명에게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상을 수여했다.
이번 과제발표회는 기존 경진형식에서 발표형식으로 변경해 치러졌으며, 회원들 간 상호학습과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이번 과제발표회는 4-H회원들이 1년 동안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농업기술센터 농원관에서 진행됐다. 4-H연합회, 4-H본부, 관내 초중고 16개 학교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행사에서는 학교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과 4-H 회원들의 과제 활동, 봉사활동 성과를 화판 형태로 전시했다. 또한 상록초등학교는 나뭇잎 손수건 만들기 체험부스를 운영했고, 합덕제철고등학교는 사물놀이 공연을 선보였다.
학교 4-H회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지도교사 3명에게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상을 수여했다.
이번 과제발표회는 기존 경진형식에서 발표형식으로 변경해 치러졌으며, 회원들 간 상호학습과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