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당진시
당진시, 안전한 통학로 조성사업 업무협약 체결
AI 요약당진시가 안전한 통학로 조성사업을 위해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 당진경찰서, 5개 고등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사업은 야간자율학습을 시행하는 고등학교 통학로에 가로등을 설치해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20일 당진시청 해나루 홀에서 안전한 통학로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당진시, 당진경찰서,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 당진고, 호서고, 송악고, 신평고, 서야고 등 8개 기관이 참석했다.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사업비를 지원하고, 시와 경찰서, 학교는 시설물 위치 선정과 공사 시행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안전한 통학로 조성사업은 야간자율학습을 시행하는 관내 5개 고등학교 통학로에 가로등(LED, 태양광)을 설치하는 사업이다.
당진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는데 민관학이 협력해 더욱 의미있다. 앞으로도 관내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당진시, 당진경찰서,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 당진고, 호서고, 송악고, 신평고, 서야고 등 8개 기관이 참석했다.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사업비를 지원하고, 시와 경찰서, 학교는 시설물 위치 선정과 공사 시행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안전한 통학로 조성사업은 야간자율학습을 시행하는 관내 5개 고등학교 통학로에 가로등(LED, 태양광)을 설치하는 사업이다.
당진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는데 민관학이 협력해 더욱 의미있다. 앞으로도 관내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