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시
철산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2024년 사랑의 김장 나눔' 개최
AI 요약광명시 철산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과 경로당에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 행사는 철2사랑회와 광명새마을금고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단체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김현규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를 계속하겠다고 밝혔고, 김서영 동장은 따뜻한 철산2동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광명시 철산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현규)와 부녀회(회장 황숙자)가 지난 19일과 20일 이틀간 '2024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철2사랑회와 광명새마을금고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 행사에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 철2사랑회를 비롯한 단체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를 지역 취약계층 130가구와 경로당 3곳에 전달했다.
김현규 회장은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영 동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치 나눔에 참여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단체원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철산2동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철2사랑회(회장 황윤규)는 2002년부터 철산2동 유관 단체원들의 후원금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으며, 장학금, 난방비 지원, 삼계탕 나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철2사랑회와 광명새마을금고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 행사에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 철2사랑회를 비롯한 단체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를 지역 취약계층 130가구와 경로당 3곳에 전달했다.
김현규 회장은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영 동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치 나눔에 참여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단체원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철산2동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철2사랑회(회장 황윤규)는 2002년부터 철산2동 유관 단체원들의 후원금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으며, 장학금, 난방비 지원, 삼계탕 나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