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구리시
구리시, 한림대 간호학과 임상 실습 평가회 개최
AI 요약구리시가 한림대학교 간호학과 임상 실습 평가회를 개최했다. 4기수 30명이 참여한 이번 실습은 보건소의 전반적인 사업을 다루었으며, 평가회에서는 성과 평가와 개선 사항을 논의했다.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9일 한림대학교 간호학과 하반기 임상 실습 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번 실습은 지난 8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2주간에 걸쳐 4기수 총 30명이 참여했다. 지역사회 방문간호, 구강보건, 영양, 신체활동, 비만 예방, 금연 및 절주, AI 인공지능 기반 만성질환 관리, 치매, 예방접종 등 보건소의 전반적인 사업이 실습 내용으로 다뤄졌다.
평가회에는 김은주 보건소장, 권명순 한림대 교수, 현장 지도 교수, 실습 부서 담당자 등 15명이 참여했다. 실습 전반적 성과 평가를 공유하고 향후 개선 사항과 애로사항을 논의했다.
이번 실습은 지난 8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2주간에 걸쳐 4기수 총 30명이 참여했다. 지역사회 방문간호, 구강보건, 영양, 신체활동, 비만 예방, 금연 및 절주, AI 인공지능 기반 만성질환 관리, 치매, 예방접종 등 보건소의 전반적인 사업이 실습 내용으로 다뤄졌다.
평가회에는 김은주 보건소장, 권명순 한림대 교수, 현장 지도 교수, 실습 부서 담당자 등 15명이 참여했다. 실습 전반적 성과 평가를 공유하고 향후 개선 사항과 애로사항을 논의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