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구리시
꿈의 오케스트라 구리, 제4회 정기연주회 성황리 개최
AI 요약구리문화재단이 주관한 '꿈의 오케스트라 구리' 제4회 정기연주회가 11월 16일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다양한 곡목으로 구성된 무대에서 단원들의 실력과 지역 아동 단원들의 협연이 감동을 선사했다. 구리문화재단은 앞으로도 문화예술 교육사업을 통해 시민과 소통할 계획이다.

구리문화재단이 주관한 '꿈의 오케스트라 구리' 제4회 정기연주회가 11월 16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열렸다.
비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500여 명의 관객이 참석하여 큰 호응을 보였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하이라이트: 꿈을 담은 하모니'라는 주제로 영화, 뮤지컬 OST, 클래식 명곡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1부에서는 '로자문데 서곡'과 더블베이스 협주곡을 통해 꿈의 오케스트라 구리 단원들의 실력을 선보였고, 2부에서는 '꿈의 오케스트라 하남'과의 윈드오케스트라 협연으로 두 지역 아동 단원들의 감동적인 순간을 연출했다.
3부에서는 지역 성악가와 함께 뮤지컬 '미녀와 야수'를 협연하며 무대를 장식했고, '맘마미아', '뉴욕뉴욕', '스타워즈' OST 등 다양한 곡들이 연주되었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단원들이 음악적 역량을 펼치고 시민들과 꿈과 희망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정기연주회가 단원들에게 하이라이트가 되고,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리문화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사업을 통해 구리시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비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500여 명의 관객이 참석하여 큰 호응을 보였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하이라이트: 꿈을 담은 하모니'라는 주제로 영화, 뮤지컬 OST, 클래식 명곡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1부에서는 '로자문데 서곡'과 더블베이스 협주곡을 통해 꿈의 오케스트라 구리 단원들의 실력을 선보였고, 2부에서는 '꿈의 오케스트라 하남'과의 윈드오케스트라 협연으로 두 지역 아동 단원들의 감동적인 순간을 연출했다.
3부에서는 지역 성악가와 함께 뮤지컬 '미녀와 야수'를 협연하며 무대를 장식했고, '맘마미아', '뉴욕뉴욕', '스타워즈' OST 등 다양한 곡들이 연주되었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단원들이 음악적 역량을 펼치고 시민들과 꿈과 희망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정기연주회가 단원들에게 하이라이트가 되고,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리문화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사업을 통해 구리시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