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장흥군
장흥군, 광주전남 암관리사업 평가대회서 우수기관상 수상
AI 요약장흥군이 '2024년 광주전남 암관리사업 평가대회'에서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장흥군은 암검진 실천 분위기 조성, 거동불편자 검진 동행서비스, 유관기관 연계체계 강화 등을 통해 검진 수검률 향상에 기여했다.

전라남도와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광주전남지역암센터가 주관한 '2024년 광주전남 암관리사업 평가대회'에서 장흥군이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장흥군은 '암검진을 가까이, 암예방에 더 가까이'라는 비전을 내세워 암검진 실천 분위기 조성에 노력했다. 특히 장애인 등 거동불편자들의 검진 동행서비스와 유관기관 연계체계 강화를 통해 검진 수검률을 향상시켰다.
김성 장흥군수는 "이번 수상을 통해 국가암검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암검진 실천 분위기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가암검진 수검률을 높여 군민 건강 향상과 삶의 질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흥군은 '암검진을 가까이, 암예방에 더 가까이'라는 비전을 내세워 암검진 실천 분위기 조성에 노력했다. 특히 장애인 등 거동불편자들의 검진 동행서비스와 유관기관 연계체계 강화를 통해 검진 수검률을 향상시켰다.
김성 장흥군수는 "이번 수상을 통해 국가암검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암검진 실천 분위기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가암검진 수검률을 높여 군민 건강 향상과 삶의 질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