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시
광명시, 사회복지업무 담당 공무원 힐링 워크숍 성료
AI 요약광명시가 사회복지업무 담당자의 직무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힐링 워크숍을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광명의 역사, 문화, 예술 공간을 탐방하고 사회적경제 체험을 통해 업무 스트레스를 날렸다.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지난 12일, 15일, 19일 총 3회에 걸쳐 사회복지업무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힐링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업무로 인한 직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발령받은 새내기 사회복지직·간호직 공무원, 사례 관리사 등 96명이 참여했다.
워크숍은 광명의 대표적인 역사, 문화, 예술 공간을 탐방하며 사회적경제 체험도 함께하는 공정여행으로 이뤄졌다. 참가자들은 광명동굴, 충현박물관, 기형도 문학관 등을 방문하고, 사회적협동조합의 제품 체험과 아로마테라피, 비누 만들기 등을 경험했다.
이번 워크숍은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업무로 인한 직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발령받은 새내기 사회복지직·간호직 공무원, 사례 관리사 등 96명이 참여했다.
워크숍은 광명의 대표적인 역사, 문화, 예술 공간을 탐방하며 사회적경제 체험도 함께하는 공정여행으로 이뤄졌다. 참가자들은 광명동굴, 충현박물관, 기형도 문학관 등을 방문하고, 사회적협동조합의 제품 체험과 아로마테라피, 비누 만들기 등을 경험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