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정읍시
신태인읍, 화합과 소통으로 지역 발전
AI 요약정읍시 신태인읍이 읍민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지역민의 화합과 소통을 강조했다. 행사에는 지역 기관장과 단체장들이 참석했고,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유승호 신태인읍장은 이번 행사가 주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정읍시 신태인읍이 제25회 읍민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지역민의 화합과 소통을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학수 시장, 박일 시의회 의장 등 지역 기관장과 단체장들이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행사는 정읍시립국악단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해 기념식,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으로 이어졌다.
노래자랑에서는 마을에서 추천받은 약 10명의 참가자가 실력을 뽐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송아지와 염소 한 마리, 가전제품 등 이색적인 경품이 준비돼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유승호 신태인읍장은 "이번 행사가 '사람중심 행복도시, 희망이 넘치는 신태인읍'이라는 슬로건처럼 주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화합과 소통을 통해 더 나은 신태인읍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학수 시장, 박일 시의회 의장 등 지역 기관장과 단체장들이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행사는 정읍시립국악단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해 기념식,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으로 이어졌다.
노래자랑에서는 마을에서 추천받은 약 10명의 참가자가 실력을 뽐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송아지와 염소 한 마리, 가전제품 등 이색적인 경품이 준비돼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유승호 신태인읍장은 "이번 행사가 '사람중심 행복도시, 희망이 넘치는 신태인읍'이라는 슬로건처럼 주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화합과 소통을 통해 더 나은 신태인읍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