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홍성군
홍성읍새마을부녀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AI 요약홍성읍새마을부녀회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3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 성금은 부녀회장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홍성읍새마을부녀회(회장 김종예)가 지난 18일 홍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월례회의에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미역과 다시마 판매 수익금 등 부녀회장들이 함께 모은 정성어린 기부금으로, 홍성읍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두철 홍성읍장은 "매년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부녀회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종예 홍성읍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힘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 많은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미역과 다시마 판매 수익금 등 부녀회장들이 함께 모은 정성어린 기부금으로, 홍성읍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두철 홍성읍장은 "매년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부녀회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종예 홍성읍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힘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 많은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