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제천시
제천시, 자전거 타기 릴레이 챌린지 시작
AI 요약제천시가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해 '자전거 타기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 챌린지 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매주 100km 이상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선물권이 제공된다.

제천시(시장 김창규)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자전거 타기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 이 챌린지는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시민들은 챌린지 기간 동안 자전거를 타고 이동한 거리를 기록하고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는 제천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챌린지 기간 동안 매주 100km 이상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선물권이 제공된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