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전주시
진안 안천면 지사협, 관내 어르신과 함께 하는 행복한 외출동행 나들이
AI 요약진안군 안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고령 어르신 25명을 위한 행복한 외출 동행 사업을 추진했다. 어르신들은 옥정호 붕어섬생태공원을 방문하고 아리랑하우스에서 점심 식사를 즐겼다. 아리랑하우스 대표 김진오는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식사를 대접했고, 안천면장 이정희는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진안군 안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2일 관내 고령 어르신 25명을 모시고 행복한 외출 동행 사업을 실시했다. 어르신들은 임실 옥정호 붕어섬생태공원을 방문해 가을 경관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겼다. 또한 전주시 덕진구 아리랑하우스에서 점심 식사를 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아리랑하우스 대표 김진오는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식사를 대접했고, 김 대표는 "어르신들께 작은 기쁨이라도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안천면장 이정희는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께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아리랑하우스 대표 김진오는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식사를 대접했고, 김 대표는 "어르신들께 작은 기쁨이라도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안천면장 이정희는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께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