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주시
여주시, 건강걷기 동아리 발대식 및 걷기행사 개최
AI 요약여주시가 건강걷기 동아리 발대식 및 걷기 행사를 개최하여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걷기 실천을 장려했다. 행사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고, 참석자들은 청렴하고 건강한 여주 만들기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지난 11월 11일 여주시 수상센터에서 건강걷기 동아리 발대식 및 걷기 행사 '여주 걷기 다시 가을!'을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건강걷기 동아리 발대식, 제로화 퍼포먼스, 건강걷기, 건강 체험 부스, 동아리 응원 구호 쓰기 등이 진행됐다. 특히 절주 캠페인 체험과 "함께 걸으면 건강과 행복이 옵니다!"라는 여흥동 걷기동아리 응원 구호가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동아리 발대식에 참석한 동아리 회원들과 이충우 시장은 "비만제로", "흡연제로", "부패제로" 구호를 외치며 풍선을 터트려 청렴하고 건강한 여주 만들기에 앞장섰다.
여주시보건소 건강증진과(과장 길혜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걷기 실천으로 '두발로 행복 여주'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건강걷기 동아리 발대식, 제로화 퍼포먼스, 건강걷기, 건강 체험 부스, 동아리 응원 구호 쓰기 등이 진행됐다. 특히 절주 캠페인 체험과 "함께 걸으면 건강과 행복이 옵니다!"라는 여흥동 걷기동아리 응원 구호가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동아리 발대식에 참석한 동아리 회원들과 이충우 시장은 "비만제로", "흡연제로", "부패제로" 구호를 외치며 풍선을 터트려 청렴하고 건강한 여주 만들기에 앞장섰다.
여주시보건소 건강증진과(과장 길혜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걷기 실천으로 '두발로 행복 여주'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