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정부
의정부시 치매안심센터, '2024년 하반기 지역사회 치매협의체' 회의 개최
AI 요약의정부시 보건소 치매안심센터가 지역사회 치매협의체 회의를 개최해 치매안심센터 효율적 운영 방안을 모색했다. 회의에서는 2024년 치매관리사업 추진 실적 및 개선사항, 2025년 치매안심센터 성공적 운영 방안, 치매관리사업 효과적 추진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의정부시 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2024년 하반기 지역사회 치매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보건소장 장연국, 국민건강보험공단 정부지사, 노인종합복지관,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의정부시정신건강복지센터 종사자, 치매환자 가족 등 9명의 위원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2024년 치매관리사업 추진 실적 및 개선사항, 2025년 치매안심센터 성공적 운영 방안, 치매관리사업 효과적 추진 방안 등을 논의했다.
장연국 소장은 "의정부시 치매안심센터는 지역사회 치매협의체를 활성화해 유관기관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지역사회 치매예방관리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