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홍성군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27주년 기념행사 개최
AI 요약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이 개관 27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지역주민 200여 명이 참석했고,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이용자와 복지관 종사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송년 후원행사, 바자회,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다.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육통스님)이 개관 27주년을 맞아 11일 복지관에서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에는 조광희 부군수,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 수덕 이사장 주경스님, 박문수 홍성농협 조합장 등 지역주민 2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이용자와 복지관 종사자 10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송년 후원행사와 바자회가 진행됐고, 통기타반, 합창반, 홍시라인팀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조광희 부군수는 "복지관의 다양한 복지사업이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복지사업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고 감사를 표했다.
육통 관장스님은 "어느덧 27주년을 맞이한 복지관 개관을 축하해 주신 내빈과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홍성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행사에는 조광희 부군수,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 수덕 이사장 주경스님, 박문수 홍성농협 조합장 등 지역주민 2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이용자와 복지관 종사자 10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송년 후원행사와 바자회가 진행됐고, 통기타반, 합창반, 홍시라인팀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조광희 부군수는 "복지관의 다양한 복지사업이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복지사업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고 감사를 표했다.
육통 관장스님은 "어느덧 27주년을 맞이한 복지관 개관을 축하해 주신 내빈과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홍성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