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
동두천시, 공무원 노동조합 위원장배 체육대회 개최
AI 요약동두천시 공무원 노동조합이 4일간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대회는 4개 군으로 나누어 진행됐고, 홍보미래전략담당관 등 4개 실·과·소가 우승했다. MVP는 남자부 전승진, 여자부 전성희가 선정됐다. 번외 경기에는 동두천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등이 참여해 조합원과 함께 체육 행사를 즐겼다.

동두천시 공무원 노동조합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조합원을 대상으로 "동두천시 공무원 노동조합 체육대회(종목 제기차기)"를 개최했다. 대회는 '가'에서 '라'군까지 4개 군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결과적으로 홍보미래전략담당관을 포함한 4개 실·과·소가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대회 MVP로 남자부 보산동 전승진, 여자부 홍보미래전략담당관 전성희가 선정됐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조합원 경기뿐 아니라 번외 경기도 진행됐다. 동두천시의회 의장 김승호, 시의원 임현숙, 국장, 과장 등이 참여해 조합원만의 행사가 아닌 모두가 하나 되는 체육 행사가 됐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