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홍천군
홍천군, 걷기 활성화위원회 회의 개최
AI 요약홍천군보건소는 걷기 활성화를 위해 위원회를 개최하고 맨발 걷기 길 조성, 걷기 인프라 조성, 걷기 사업 홍보 등을 논의했다.

홍천군보건소는 걷기 활성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자 지난 6일 홍천군 걷기 활성화 위원회를 개최했다.
위원회에는 지역 주민, 의학 전문가, 관계기관, 관계 공무원 등 총 12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걷기 기반 조성 및 2025년 걷기 활성화 추진 사업 등이 논의됐다.
논의된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다.
* **맨발 걷기 길 조성:의학적 효과와 관리 체계를 고려한 조성 및 기존 맨발 걷기 장소의 안전 관리
* **걷기 인프라 조성 및 효과 극대화:홍천군의 관광 자원을 활용한 걷기 특화 길 조성 및 걷기 사업 홍보와 교육 강화
위원회에는 지역 주민, 의학 전문가, 관계기관, 관계 공무원 등 총 12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걷기 기반 조성 및 2025년 걷기 활성화 추진 사업 등이 논의됐다.
논의된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다.
* **맨발 걷기 길 조성:의학적 효과와 관리 체계를 고려한 조성 및 기존 맨발 걷기 장소의 안전 관리
* **걷기 인프라 조성 및 효과 극대화:홍천군의 관광 자원을 활용한 걷기 특화 길 조성 및 걷기 사업 홍보와 교육 강화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